커피우유신화/그림

발렌로우로 Just Be Friends

테이큰 2012. 3. 16. 20:34


내 사랑은 아름다운지는 몰라도 존나 컸는데 티스토리가 내 사랑을 쪼잔하게 만들어버렸다
걍 클릭해주세요. 아 의자는 JBF 뮤비에서 트레이싱ㅇㅇ

근데 이미 둘은 친구고 뭐고 아니게 되어 버렸구나..
게다가 보면 항상 발렌타인이 제법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점이 저를 빡치게 합니다. 씨발이 좋아하긴 하지만 112화에서는 진짜 조동아리를 찰싹찰싹 때리고 싶었음ㅇㅇ

마사님이 로우 위 님은 "3부 보스틱한 패배 4부 보스틱한 아침으로의 귀환 실패 5부 보스틱한 운명 6부 보스틱한 목적의식 7부 보스틱한 최종능력" 이라고 인증 하셨으니 5부 디아볼로처럼 영원히 꿈속에서 죽음..이든 뭐든 반복하는 운명이 되겠네요. 설마 저기다가 다시 2부 보스틱한 엔딩으로 생각하기를 그만두는 걸 끼얹으면 진짜 마귀사탄 토끼고...:Q
ㅎ...ㅎㅎ.....ㅎㅎㅎㅎㅎ........와 로우 위 님 진짜 어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왕 이렇게 된 거 인큐버스로 전직하신 로우 위 님이 발렌타인한테 굶어 죽는 한이 있어도 너랑은 안해 새끼야 하고 싸늘하게 말씀하시는 거 보고싶다. 매일 밤 씨발이 꿈에 온갖 모습으로 나타나서 속을 살살 긁는데 죽어도 같이 자주지는 않는거야. 가끔은 다른 놈/뇬 이랑 뒹굴다가 발렌타인이 잠들기만 하면 하던 중에 그 모습 그대로 득달같이 달려오고ㅇㅇ

하고 어젯잠에 트위터에 대고 멘붕발싸를 했는데 진지하게 생각해봐도 괜찮을 거 같아요. 로우위님 인큐버스 전직책을 제가 진짜로 낼 경우

좋은점 : 간호사, 의사, 세라복, 치어리더, 수녀, 바리스타, 블레이져, 바니걸, 네코미미..ect 모든 바레이션의 로우 위 님을 그릴 수 있다
나쁜점 : 죽어도 발렌타인이랑은 안한다. 아마도 희대의 NTR책이 될 듯

.....평범하게 좋언 점 뿐이잖아? 엿을 먹는건 발렌타인이지 제가 아님요^0^)/
좋네요 책제목은 '안자는 이야기'로 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발렌타인한테 엿을 먹이고 싶어하니까 혹시 착각 하실 수도 있는데 오해입니다 씨발이는 제 차애입니다


Q. 최애커플은 발렌로우가 맞는데 왜 서로 엿멕이려고 존나 노력하는 썰 밖에는 생각이 나지 않는가
A. 원작자가 마사토끼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