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외 2차 창작/겁쟁이 페달

겁페 후쿠아라!

테이큰 2013. 9. 13. 21:17

 

여성향이라서 접어둠

겁쟁이 페달 주간입니다. 어쩐지 쭉쭉 그려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비번글이 아닌..... 일반..... 겁페 그림이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첫 커플 그림....ㅎ...은 멀쩡한걸로 해야하지않을까시라 하고ㅇㅇ

졸업식날 빈 교실의 뭐...그런걸 의도했는데 글케 보일지는 모르겠네요. 역광 힘들다ㅇㅁㅇ;;;

 

개인적으로 평범하게 사이좋은 애들은 상대를 위해서 뭐라도 더 해보려고 하고 접어주는 애들이 오른쪽,

단순이 애정 뿐 아니아 애증이나 기싸움이나 마운팅 감각이 있는 그런 애들은 상대한테 좀 더 집착하고 관계 개선을 위해서 뭔가 행동으로 나서는 애들이 왼쪽으로 가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아라키타가 오른쪽. 후쿠아라 신아라. 신아라는 쫌 미묘하긴 하지만ㅋㅋㅋㅋㅋ

그리고 토도마키토도는 어느쪽이라도 좋...기는 한데 마키토도쪽이 좀 더 썰을 생각하기 쉬운거 봐서는 그쪽이 취향 같슴다. 역시 이쪽도 마키시마한테 발발발 거리는 토도 호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