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BASARA/모니터 밖

전국 콩사라

테이큰 2014. 7. 16. 21:29



언니가 설 간 김에 마메바사라 시리즈를 발견하고 사다준대서 네개를 부탁했습니다

저게 라인업이 마사무네, 코쥬로, 유키무라, 사스케, 미츠나리, 이에야스, 모토치카, 모토나리 일케 여덟인데여

제가 생각 할 수 있는 조합인

사나다테 코다테 코사스 미츠이에 나리치카 다 엎어지고 저런 조합이 나와버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 도노랑 차애 사스케가 들어가고 치카오빠도 귀엽고 미츠나리도 저거 조형이 되게 귀엽게 나와서 불만은 없...달까 짱짱 만족인데 그냥 되게 뻘하게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머 정반대로 코쥬로-유키무라-모토나리-이에야스 조합 보다야 훨씬 낫지만...

아 존나 상상만 해도 숨이 막혀온다 저 어색한 공기 어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케이스 안에 넣어두려다가



세팅했습니다. 나무 판 위에 석고로 베이스 깔고 아크릴 물감으로 채색ㅇㅇ

석고 이번에 첨 써봤는데 꽤 좋네여 싸고 빨리굳고 단단하고 마르면서 안 갈라지고 순흰색이라서 발색도 좋고...0ㅁ0...

가루 날리는거랑 굳을때 뜨뜻미지근해져서 기분 더러운것만 어떻게 하면 베이스로는 최강인듯ㅇㅇ



이하 접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