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BASARA/그림

인처모에가 폭.발.한.다

테이큰 2014. 11. 30. 00:55




배 부른채로 시로무쿠 입고 있는 사콘 넘 그리고 싶었는데 이번에 완성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머 여체화는 아닙니다ㅇㅁaㅇ 사콘쨩은 사콘쨩이쟝

카스사콘적으로 카츠이에는 진짜 졸라 좋아할거 같은ㅋㅋㅋㅋㅋㅋ 내 마누라가 이제 합법 유부녀야.....(ㅈㄴ 코쥬러가 시애미 노릇 잘 하면서 의외로 신혼부부 이뻐할 거 같슴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사콘적으로는... 미츠나리사마~ 하고 따라다닌게 사콘이기 때무네... 미츠나라사마는 죄가 없지만... 어쩐지 한베에(남. 시애미)가 애가 애를 키우게 만들면 어쩌냐고 미츠나리에게 회초리를 벼슬처럼 휘두르는.... 모습이 상상이 간다... 사콘이 옆에서 무거운 몸 이끌고 와서 미츠나리사마는 잘못이 없다고 한마디 하면 완벽할듯(ㅈㄴ

어쨋건 사콘은 멘탈도ㅠㅁㄷ 보호해줘야 하기 때문에 머 시집을 간다면 애아빠한테 가는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크흑 여튼 시로무쿠 존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