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우유신화/글

는 당연히 개드립

테이큰 2012. 4. 2. 22:59

 

....이었을 텐데!!!

숭어님과 에리님께서 감사하게도 매우 신박한 썰을 펄쳐주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몰라요 진짜로 저런거 내고 싶어졌음ㅋㅋㅋㅋㅋㅋ

일단 저 혼자만 보고 죽을 순 없기 때문에 대화로그 모음ㅇㅇ

그냥 위에서부터 아래로 쭉 읽으심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저 밑의 저 발렌타인 너무 위험해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저런짓 해 버릴 수 있을거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웹온은 신청 선공하게되면 인큐버스 데뷔하신 로우 위 님 책으로 나가게 되겠지만

저것도 진짜로 나올수도 있습니다. 

카피북 예약특전 카피북이라는 망상랜드의 유구한 전통(...)에 따라 4~5p 찌라시로라도 그려보고 싶네요.

물롱 시간과 재능이 따라준다면(.......)

 

아 그런데 저번부터 왜 자꾸 엔터치면 자간(맞나?) 여튼 문장 간 간격이 이렇게 넓어지죠

티스토리 나한테 왜이러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