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우유신화/모니터 밖

넨도롱 키타!!!

테이큰 2012. 4. 17. 22:23

아니 뭐 한번 만든거 두번 못만들겠습니까

피규어는 원래 하나 사면 무한으로 증식하기 시작하는 거예요....

 

 

 

에리님이 라이토 푸치 넨도로이드를 공구제의 해 주셔서 읗흫ㅎㅎㅎ흐흐흫ㅎ흐흫 하며 꼽사리 꼈는데

에리님의 사랑이 듬뿍 느껴지는 3겹 뽁뽁이 포장 사진을 미쳐 못찍었습니다

받자마자 헐레벌떡 뜯어서 옹ㅇㅇ오아와오오오옹해버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라이토 푸치 자체가 되게 이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얼굴도 이쁘고 머리색도 잘 빠졌고

근데 그것도 사진 못 찍어놓고 바로 분해해서 색칠부터 칠해서 쬐끔 아쉬움

 

넨도 개조 과정이야 뭐 관절부분 살살 돌려가며 빼서 아크릴로 색칠 하고 말리고 다시 재조립하면 끝입니다

라이토 교복이 딱 양복핏으로 나왔으니까ㅇㅇ

 

아 앞머리는 쫌 덧붙였어요. 퍼티를 살까 하다가 걍 돈도없고 집에 있는 석분점토로 해결봤음. 어차피 사포로 잘 갈고 젯소칠 한 네다섯번 하면 커버됩니다.

 

다른각도

 

들고 있는거 커피잔입니다. 라이토 수첩 부분을 역시 점토로ry

 

얼굴 쫌 밝게 나온 거

 

그리고 염원의 트리플 로우 위 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로우 위 님은 나한테 상 줘야한다. 나 지금 우상숭배 열심히 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덤. 피그마 개조한 다음에 넨도로이드 보니까 머리 짱 커!! ㅋㅋㅋㅋㅋㅋ